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간식

[신메뉴]비요뜨 쿠키앤크림~~

 

요플레 토핑 다크초코에 이어 이번에 원조격인 비요트에 대해 포스팅 해볼려고 해요. 비요뜨에서 새로나온 신매뉴 인데요. 바로 비요뜨 쿠키앤크림 이랍니다~ㅎㅎ

 

 

신메뉴 비요뜨 쿠키앤크림 총 내용량은 136g 이고 비요뜨 쿠키앤크림 총 칼로리는 165kcal 이에요. 이건 요플레 토핑 다크초코와 칼로리가 똑같네요~

 

 

 

위 포장지가 뜯기는건 신메뉴 비요뜨 쿠키앤크림보다 요플레 토핑이 훨씬 깔끔하게 뜯기는 것 같아요. 뭐 포장지 벗겨내는게 그리 중요하지 않으니 크게 문제될건 없겠죠?ㅎㅎ

 

 

 

이렇게 비요뜨 쿠키앤크림도 똑같이 하얀 일반 요플레가 들어가 있어요. 이거 자체도 조금 달아요. 플레인이라고 해도 맛을 위해 조금 달게 만든 것 같아요.

 

 

 

 

비요뜨 쿠키앤크림도 또각하고 상자를 꺾어 과자를 플레인요거트에 부은다음 마구 섞어줍니다. 그리고 먹음 되는데요 굉장히 간편하죠^^~ㅎㅎ 맛은 개인적으로 요플레 토핑 다크초코보다 조금 더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