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한 한끼

[굽네치킨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매운 피자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 소식이에요. 굽네치킨피자에서 정말 매콤한 바베큐치킨 볼케이노피자가 나왔거든요.

 

 

 

굽네치킨피자 종류는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외에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랑,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두가지가 더 있어요. 저는 오늘 바베큐치킨 볼케이노피자를 먹어봤어요. 매운 피자가 궁금했거든요.ㅎㅎ

 

 

 

 굽네피자 볼케이노 바베큐치킨 피자를 시키면 구성은 이렇게 되요. 볼케이노 피자랑 피클, 갈릭디핑도스, 핫소스를 준답니다. 참고로 콜라는 원래 안주는데 서비스로 주셨어요. 굽네치킨 시킬때랑 다르게 굽네피자 시키면 콜라는 따로 안줘요. 굽네피자 가격이 싸서 별로 아쉽진 않았답니다.

 

 

 

[굽네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원산지] 모짜렐라치즈 : 외국산, 고다치즈 : 외국산, 바베큐치킨(닭고기):브라질/국내산 혼합, 양파 : 국내산, 피망:국내산, 도우(밀가루):미국/캐나다산, 콩기름(대두):외국산

 

 

 

[굽네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영양정보] 사이즈:L, 총제공량:8조각, 1회제공량:2조각, 총중량:610g, 중량:150g, 열량400Kcal, 탄수화물:44g, 트랜스지방:0.5g미만, 콜레스테롤:37mg, 단백질:18g [알레르기성분] 밀, 대두, 우유, 토마토, 닭고기, 쇠고기, 아황산류, 조개류(굴) 함유

 

 

 

굽네치킨피자인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는 일단 냄새가 매운 냄새가 나요. 그리고 할라피뇨가 큼직하게 올려져 있어 딱 보자마자 매운 피자겠구나란 생각을 들게해요.

 

 

 

바베큐치킨도 많이 들어있고, 피자는 치즈가 생명이잖아요. 그런데 굽네피자에도 치즈가 가격에 비해 많이 들어가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맵기정도는 정말 매워요 ㅠㅠ.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드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불닭볶음면도 매워해서요.

 

 

 

아 굽네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도 불닭볶음면 정도로 매우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간이 제법 쎄요. 맵기도 맵지만 달기도 달고 보통피자보다 좀 더 달았던 것 같아요. 아무튼 저는 맛있게 먹은 굽네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