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한 한끼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맛~


까먹고 있었는데 냉동실에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맛이 한개 남아 있었다~ 이것도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굽데 닭가슴살 만두랑 같이 옥션에서 50% 이벤트 할때 산 소세지다.~



원래는 블랙페퍼맛 말고도 청양고추맛과 할라피노맛이 따로 구매했었는데 벌써 다 먹고 없다. ㅎㅎ 아무튼 밥먹기 귀찮고 먹을만한 것 찾을때 괜찮은 음식이다.



보는 것과 같이 굽데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는 소세지가 한 팩에 두개 들어있다. 그리고 가격은 3000원에 2개인데, 사놓고 보니 이게 50%가 맞나 싶다.



아무튼 용량은 소세지 2개에 120g이며 칼로리는 220칼로리다. 그리고 닭가슴살은 당연히 국내산이며 블랙페퍼는 말레이산이라 한다.



원래는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를 구매했을 때 할라피노맛을 제일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내 입맛에는 블랙페퍼가 제일 맛있었다. (사실 맛 차이는 많이 나지는 않았지만,, ㅎㅎ)



한 가지 안 좋았던 것이 냉동 보관한 상태에서 위 포장지 뜯는것이 굉장히 어렵다 ;; 포장지 자체로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돌리면 조금 뜯기 쉬워서 벗긴 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넣고 다시 2분정도 돌린 상태이다. 사진 단면을 보면 닭가슴살 하얀 고기가 안에 자리잡고 있으며 겉에는 블랙페퍼가 보인다.~



지금 검색해 보니 티몬에서 15+1팩으로 28,450원에 판매하는데 계산해보니 1개에 1778원 꼴이다.~ 보통 1500원에서 2000원 사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아무튼 육즙이 가득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며 굽네이니 나쁜 고기는 안사용했을 것이라 생각한다. 때문에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면 추천이다! 이상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맛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