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간식

빽다방 바니바닐라떼 한잔~


아침에 출근하는데 역시나 힘이든다.~ 편의점에서 단거를 찾다가 발견한 빽다방 바니바닐라떼~, 편의점에서 주로 2+1 제품을 찾는데 이 제품이 딱 있어서 별 생각 없이 3개를 집었다. 가운데 백종원이 매우 귀여운 캐치커처로 그려져 있음.. ㅎㅎ



가격은 1900원이다. 그러니깐 원래 3개면 5400원인셈이다. 그런데 3800원에 구매했으니 계산해보면 1개당 빽다방 가격이 1300원 조금 안된다. 항상느끼는 거지만 편의점에서 이렇게 행사상품으로 구매를 안하면 무언가 손해보는 기분이다.



용량은 보는것과 같이 300ml이며 132kcal이다. 300ml하면 편의점에서 우유팩으로 나오는 여러가지맛 상품들이 다양한 크기다. 그 가격에 비하면 약간 비싼편이라 할 수 있겠다. 



먹어보니 맛은 꽤 괜찮음이다! 달달한 것은 역시나 달달한데 보통 편의점 커피는 약간 맹물에 설탕이 많이 들어간 단맛이 많이 나긴 마련인데 이 바니바닐라떼는 이름 그대로 바닐라떼 느낌이 많이 나면서 단맛이 나니 괜찮은 편이다. 그래서 추천!



안에 색상은 요러하다. 바닐라가 들어서 그런지 일반적인 라떼보다도 약간 연한 편이다. 백종원이 이름만 빌려주었는지 직접 판매권을 가지고 있는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타 편의점 커피에 비해 괜찮은 퀄리티인듯 하다. 아무튼 빽다방 바니바닐라떼 추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