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간식

CU편의점 스윗 망고 타르트~


아침에 CU편의점에서 조금 신기한 과자가 팔고 있었다. 바로 스윗망고 타르트인데 마침 다른 제품이랑 2+1로 판매를 하고 있었다. 편의점하면 역시 2+1이지, 하는 마음으로 구매하는데, 망고필링 23.91%가 들어가있는 점이 궁금했다. 물론 별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ㅎㅎ



일단 가격은 1000원이다. 거기에 총 내용량이 30g인데 143kcal를 가지고 있다. 평소에 베이커리집에서 에그타르트를 좋아하는데 물론 편의점에서 그러한 에그타르트 퀄리티를 기대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 궁금한 마음에 구매한 제품이다.



일단 겉표면 빵색깔을 보면 알겠지만 평소에 아는 에그타르트와는 분명 다른 방식으로 만들어진 것이 분명 하다. ㅎㅎ 빵 부분은 타르트 빵 느낌은 거의 나지 않고 쿠키에 가깝다. 그것도 사실 맛있는 쿠키 맛은 아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가운데 망고인데, 단면을 보면 알겠지만 거의 고체이다. 식감만 따지고 보면 싸구려 초콜릿 느낌이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잼같은게 있는데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고 그나마 이 잼이 조금 식감을 좋게 해준다.



게다가 사실 망고맛 보다는 그냥 향만 남는다. 먹어보니 이 스윗 망고 타르트라는 제품은 분명 곧 없어질 제품이라는 생각이 딱 든다. ㅎㅎ 당연히 큰 기대는 안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더 실망한 간식~ 그래도 재미로 구매해 본 제품이었다. 아무튼 비추비추로 편의점에서 간식이 필요하다면 다른 제품을 사먹길 바란다.!